allmu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제약

동아쏘시오, 무더위 속 임직원에 수박화채 제공

카페 ‘오딘'서 500인분 무료 전달

권미란 (rani@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7-08-11 오후 3:01 페이스북 트윗터 kakao 목록 보기 프린트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 한종현)는 말복을 맞아 무더운 날씨 속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박화채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날 동아쏘시오홀딩스 인사노무팀은 동아쏘시오그룹 브런치 카페 ‘오딘’에서 수박 화채 500인 분을 준비해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등 그룹 임직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동아제약 이후인 주임은 “회사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수박 화채 덕분에 더위와 피로를 이겨낼 수 있었다”며, “맛있게 먹고 힘내서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고생하는 임직원들에게 힘내라는 의미로 시원한 수박 화채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임직원이 일하고 싶은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건강검진을 위한 ‘건강한 일터 만들기’, 임직원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브런치카페 ‘오딘’,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피닉스 캠프’ 등 임직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