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mu2017년 8월 20일 일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7년 8월 20일 일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People&News

팜뉴스, 이소구 마케팅 상무 영입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창출에 기여할 터“

팜뉴스 (pharmnews@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7-05-29 오전 10:00 페이스북 트윗터 kakao 목록 보기 프린트

팜뉴스(대표 이춘엽)가 29일 자로 이소구 마케팅 상무를 영입하고 다양한 제약 비즈니스 모델 창출에 더욱 매진키로 했다.

신임 이소구 마케팅 상무는 고려대학교 영문학과와 동 대학원 MBA과정을 거쳤으며 30여년 간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MSD코리아, 노바티스 코리아, 보령수앤수 등 국내·외 제약회사와 의료기기 회사에서 영업과 마케팅 업무를 담당해 왔다.

최근에는 의료계 전문매체와 포털사인 메디게이트와 Docple에서 마케팅본부장과 전략영업팀 상무를 지냈다.

팜뉴스 이춘엽 대표는 이번 이소구 상무 영입과 관련, “다양한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력들이 팜뉴스가 제공하는 컨설팅업무에 동참해 제약사들의 아웃소싱과 오픈이노베이션에 일조하는 사업모델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소구 상무가 새롭게 합류함에 따라 팜뉴스가 고객들에게 보다 광범위한 업무지원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소구 상무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있는 팜뉴스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면서 “그동안 약업계와 의료계에서 쌓아온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면서 제약 영업과 마케팅 분야의 변화 트랜드에 발맞춰 나가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